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절기 기침에 좋은 슈가프리 리콜라(Ricola) 스위스 캔디 레몬민트맛 내 돈 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최근에 가족들 모두가 목감기로 고생을 했는데요. 

계속되는 기침과 목통증을 달래고자 구매한 리콜라 레몬민트맛 캔디입니다. 

천연향료를 사용한 슈가프리 제품으로 조금은 더 안심하며 섭취할 수 있고요.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데요. 

첨가된 레몬 향과 허브 성분으로 상쾌한 느낌도 아주 좋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박스 케이스 형태로 가족들 각자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기침이 날 때, 졸음이 쏟아질 때, 심심할 때 

필요에 맞는 사용과 섭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콜라[Ricola]
리콜라는 1930년 창립한 스위스 리콜라社의 무설탕 허브캔디로, '레몬민트'는 4알(10g당) 칼로리(40kcal), 지방(0.0g)·탄수화물(10.0g)·단백질(0.0g)의 성분, '오리지널 허브'는 4알(10g당) 칼로리(39kcal), 지방(0.0g)·탄수화물(9.8g)·단백질(0.0g)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목감기 환자들의 애용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허브 캔디는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면서 일반인들이 자주 찾는 사탕류가 됐다. 
보덕메디팜 임광원 전무는 "또 금연 환자의 보조식품, 무설탕 제품을 찾는 당뇨병 환자 등의 보조류로 애용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리콜라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지배되는 허브와 그 추출물 그대로를 일체의 방부제나 인공향,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는 특징이 있다.  
출처 - 보덕메디팜, 스위스 허브캔디 '리콜라' 약국 유통 (medipana.com)
반응형

27.5g × 10 박스 용량 및 구성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박스형태의 포장지에 담겨 있습니다. 

개별포장은 아니고 박스 뚜껑을 열면 바로 사탕이 보입니다. 

제품 상세 내용 및 영양정보, 25.7g /107kcal 용량 및 열량입니다.

리콜라 캔디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천연 허브와 추출물들을 그대로 사용, 방부제나 인공향,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들 하나씩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닙니다. ^^ 

728x90

자극적이지 않는 맛과 향이 참 좋고요. 정말 부드러운 사탕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깔끔한 맛이라 처음엔 목이 아파서, 기침을 멈추려고 먹었는데 점점 찾는 이유가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

출근할 때 하나 물고 다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환절기, 미세먼지로 불편한 목, 금연 목적이나 무설탕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무설탕, 천연향, 천연 색소 사용으로 아이들에도 다른 다른 제품에 비해 안전하고 안심하면서 줄 수 있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